본문 바로가기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환불 요청 방법을 포함한 유용한 정보

배달 음식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문제로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요기요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연중무휴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환불 요청 방법을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요기요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1661-5270으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번호는 주문 관련 문제, 배달 지연, 음식 품질 불만 등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며,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 시 "안녕하세요, 주문 관련 문의드립니다"와 같은 정중한 인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안심센터전화번호1661-5255이며, 이곳은 음식 위생 문제나 이물질 발견 시 문의할 수 있는 부서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요기요 환불 요청 방법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요기요 앱을 통해 카카오톡 1:1 문의를 사용하여 환불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로 환불 요청

환불을 요청할 때는 주문 번호환불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주문번호 123456의 음식이 너무 늦게 도착해서 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앱 내 카카오톡 1:1 문의를 통한 환불 요청

  1. 요기요 앱에서 '마이요기요'메뉴로 이동합니다.
  2. '카카오톡 1:1 문의'를 선택합니다.
  3. '주문 및 배달 관련'메뉴를 선택하고, '환불'버튼을 클릭합니다.
  4. 환불 사유를 자세히 작성하고 제출합니다. 환불 요청은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요청하는 것이 가장 원활하게 처리됩니다. 또한, 객관적인 사유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이 맛이 없어요"보다는 "주문한 메뉴와 다른 음식이 배달되었어요"와 같이 정확한 문제를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기패스 해지 및 환불

요기요의 요기패스구독 서비스에 대한 해지와 환불 절차도 있습니다.

 

요기패스 해지

  1. 요기요 앱에서 '마이요기요'메뉴로 이동합니다.
  2. '요기패스X 구독관리'를 선택합니다.
  3. '해지하기'버튼을 클릭하여 해지 절차를 진행합니다.

 

요기패스 환불

요기패스를 환불하려면 구독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혜택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때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요기요 앱에서 '마이요기요'메뉴로 이동합니다. 2. '카카오톡 1:1 문의'를 선택합니다. 3. '요기패스 관련 문의'를 선택하고, '구독서비스 환불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4. 본인 인증 후 환불 신청을 완료합니다. 환불 신청 시 "아직 혜택을 사용하지 않았고, 구독 시작한 지 7일이 지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명확하게 언급하면 빠르고 원활하게 처리됩니다.

 

 

구분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5270 (24시간 연중무휴)

안심센터 전화번호

1661-5255 (10:00~19:00)

환불 요청 방법

전화 또는 앱 내 카카오톡 1:1 문의

환불 요청 시간

주문 후 3시간 이내 권장

요기패스 환불 조건

구독 시작 7일 이내, 혜택 미사용 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1661-5270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언제든지 배달 문제나 음식 품질 불만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할 때는 빠르고 객관적인 사유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기요 앱을 통해 카카오톡 1:1 문의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문제가 발생했을 때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요기요 고객센터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요기요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요기패스 관리 페이지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