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연락 정보, 운영 시간, 신속하게 처리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씨티 카드 고객 센터 는 여러분의 다양한 카드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중심지입니다. 카드 발급, 분실 신고, 해지 등의 서비스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씨티은행 지점찾기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연락 정보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에 문의하실 때는 다음 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연락 가능 시간

씨티 카드 고객 센터

☎ 1566-1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분실 및 사고 신고

☎ 1588-7000

24시간 상담 가능

해외 전화

☎ 82-2-2004-1004

해외에 있을 때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서비스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카드 발급
  • 분실 및 도난 신고
  • 해지
  • 비밀번호 초기화 등

 

분실 및 사고 신고 절차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때는 신속히 신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절차

세부 사항

전화 신고

☎ 1588-7000 또는 ☎ 1566-1000

온라인 신고

씨티은행 홈페이지

유의 사항

매출 전표 확인, 청구금액 확인 권장

 

씨티 카드 고객 센터 는 언제나 여러분의 카드 생활을 지원하는 파트너입니다. 분실 신고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 항상 정기적으로 매출 전표를 확인하시고,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대응해 주세요.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연락 정보

연락 정보 구분

전화번호

연락 가능 시간

씨티 카드 고객 센터

☎ 1566-1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분실 및 사고 신고

☎ 1588-7000

24시간 상담 가능

해외 전화

☎ 82-2-2004-1004

해외에 있을 때

 

씨티 카드 고객 센터 서비스

  • 카드 발급
  • 분실 및 도난 신고
  • 해지
  • 비밀번호 초기화 등

 

분실 및 사고 신고 절차

신고 방법

세부 사항

전화 신고

☎ 1588-7000 또는 ☎ 1566-1000

온라인 신고

씨티은행 홈페이지

유의 사항

매출 전표 확인, 청구금액 확인 권장

 

 

씨티은행 지점찾기